기업소식
[보도자료] 더이누스, 16년 연속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 부문 1위 선정
2021.10.25
“40여 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타일계의 독보적인 강자”
더이누스, 16년 연속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 부문 1위 선정
- 높은 경쟁 뚫고 도자기질 타일 부문 1위 수상으로 품질 경쟁력 입증
-올해 출시한 한국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받은 더이누스 타일 업계에서 주목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대표 홍승렬)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도자기질 타일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서비스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실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공감하게 되는 다양한 품질에 대한 요소들을 지수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더이누스는 성능, 신뢰성 그리고 내구성 등으로 구성된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성 그리고 신규성으로 구성된 ‘감성품질지수’의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쟁쟁한 경쟁사를 제치고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특히, 올해 초 출시한 더이누스의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힐링 테라피’는 한국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 받은 ‘세이지 그린’과 ‘오렌지 테라코타’ 두 가지 타일이 업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긴장을 완화하고 감정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세이지 그린’ 타입 컬러 제품은 우드톤 상부장과 녹색 식물 등과 함께 배치해 플랜테리어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오렌지 테라코타’ 타입은 정신적 여유와 풍요로움을 전하는 오렌지와 옐로우 베이지 컬러의 조화로 활기차고 긍정적 기운의 욕실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더이누스 관계자는 “한국산업표준 규격인 KS보다 까다로운 더이누스만의 자체적인 기준이 한국품질만족지수 16년 연속 수상의 결과를 만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욕실 공간을 만들기 위해 품질과 기술력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라고 말했다.
한편, 1975년 설립된 더이누스는 높은 품질의 비데, 위생도기와 타일, 그리고 혁신적인 시공 기술로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명품 욕실 공간을 선보이는 우리나라 대표 욕실 전문 기업이다. 도자기질타일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더이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첨단 시설 공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40여 년간 타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이누스는 국내 타일 시장 1위에 올라있으며, 타일을 비롯한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비데 등 욕실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