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이누스, 6년 연속 ‘2022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2022.04.15

소비자가 직접 뽑은 1위 종합욕실자재 브랜드, 이누스!

이누스, 6년 연속 ‘2022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 제13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종합욕실자재 부문 1위 수성… 6년 연속 대상 영예

- 40여 년의 기술력과 노하우 기반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고객 선호도, 만족도 높여 

- 올해 체험형 욕실 휴양지, 욕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등 B2C 활동으로 국내 욕실 문화의 새로운 지평 열어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2022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종합욕실자재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누스는 지난 6일 오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종합욕실자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종합욕실자재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국가의 자산으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사전 기초조사 및 소비자 설문조사, 전문가 최종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국내의 산업, 도시, 농·식품, 문화를 대표하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된다.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의 항목을 소비자 12,000여 명이 직접 평가한 결과를 기반으로 산출된다. 

이누스는 40여 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모델링 패키지, 타일,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비데 등 다양한 욕실 제품을 선보이며 욕실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상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외 공장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올해는 욕실 업계 최초로 ‘바스케이션 (Bath+Vacation)’ 컨셉의 소비자 체험형 욕실 휴양지 ‘후암별채 이누스’를 오픈했으며, 욕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배쓰룸>을 출간하는 등 국내 욕실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특히 ‘욕실을 누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위생, 기능적 역할을 넘어 다양한 욕실 문화를 향유하는 경험적 공간으로 욕실을 제안하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번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은 고객 주거 환경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온 이누스의 행보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있다”면서, “앞으로도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국내 욕실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