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보도자료] 욕실브랜드 더이누스,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2023.11.01
욕실브랜드 더이누스,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대표 홍승렬)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도자기질타일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누스 타일과 비데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명실공히 종합 욕실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1975년 설립된 더이누스는 트렌디한 명품 욕실 공감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욕실 전문 기업이다. 특히 KS 기준보다 더 엄격한 내부 고객만족 품질 기준을 세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포슬레인 타일은 웅장하고 멋스러운 호텔식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질감과 풍부한 패턴을 자랑하는 포슬레인 타일은 무게감 있고 안정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더이누스는 타일에 명화의 감동을 재현한 프리미엄 라인 ‘갤러리 바스 타일 콜렉션'(Gallery Bath Tile Collection)을 론칭했다. '고객에게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자'는 콘셉트로, 명화를 생생하게 표현하고자 원본의 컬러와 붓의 텍스처를 분석하고 3D 입체 형상으로 개발해 실제 그림과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더이누스하면 ‘비데’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비데 업계를 선도하는 이누스 비데는 독보적인 비데 제조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No.1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누스 비데 IS-27D는 세계 최초로 360° 모든 방향에서 물청소를 할 수 있는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췄다. 본체는 방수등급 IPX 6 등급, 리모컨은 IPX 7등급을 획득해 물과 습기에 의한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타입의 물탱크를 적용해 가열시간을 단축해 장시간 온수 사용이 가능하며, 재가열 시간이 짧기 때문에 에너지 관리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으며 와이드 세정 기능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도기/비데 부문에서는 더이누스의 첫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가 글로벌 프리미엄 비데 시장을 타깃으로 올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커버가 닫혀 있으면 오물이 있을까 망설여지는 경우를 대비해 고객이 한눈에 변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윈도우(window)를 적용했다.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것은 기본이고, 위생 관리를 위한 UV살균 기능을 적용했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번 수상은 끝없는 혁신과 개발을 고객 주거 환경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닿아 맺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밀한 디자인 연구와 심도 있는 개발과 더불어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국내 욕실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